dovecot 다운로드

요점은 그 때마다 아무것도 예상치 못한 일이 있다, dovecot 클라이언트에 게 그것에 대해 어떠한 추가 정보도 누설 하지 않습니다. 그들은 그것을 필요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몇 가지 방법으로 그것을 악용 하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, 그래서 덜 그들은 더 잘 알고. syslog를 사용할 때, dovecot는 5 개의 다른 로깅 레벨을 사용 합니다: PGP 서명을 확인 하면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, 특히 요즘 너무 많은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trojaned 되었을 때. 다음 키를 사용 하 여 dovecot 패키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dovecot에 대 한 질문에 대 한 dovecot@dovecot.org 우편 목록을 사용 하십시오. 가입 하지 않고 목록에 게시할 수 있으며, 메일은 잠시 동안 중재자 대기열에서 기다립니다. 마이그레이션을 참조 하십시오 http://dovecot.org/mailinglists.html 여러 별도의 작업이 포함 됩니다. 당신은 당신의 자료를 개조 하거나 dovecot를 당신의 기존 하는 자료에 게 읽도록 필요로 한다. dovecot은 양립 하 고 구성 가능 하 게 매우 좋다 그래서 그것이 당신의 기존의 우체통과 사용자와 패스 워드 구성을 읽을 것 같다. 변환을 위한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. 모든 중요 한 오류/경고 메시지가 dovecot-errors에 기록 되는 동안 여기에 모든 dovecot 메시지는 dovecot .log로 기록 됩니다. dovecot 로그 구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.

d/10-dovecot 구성 폴더 (일반적으로/etc/dovecot 하지만 또한/usr/local/etc/dovecot 수 있음). 이 플러그인은 새로운 xmpp 알림 방법 (rfc 5437) enofy 확장 (rfc 5435)에 추가 합니다. 이 플러그인을 사용 하 여 사용자는 체 인터프리터에 게 (jabber)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. 그것은 그것을 시험 하 게 흥미로운 그들을 위해서만 끝나지 않으며 간행 되지 않는다. 개발은 dovecot v 2.3를 위해서만 계속 한다. 설치 지침은 README 및 설치 파일을 참조 하십시오. 이 페이지에서는 다른 IMAP 또는 POP3 서버에서 dovecot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것과 관련 된 일반 정보를 포함 합니다. 이 페이지를 읽은 다음 서버 관련 지침을 확인 해야 합니다.

메시지의 uid를 보존 하는 것에 관심이 없다면, 이전 서버에서 imap를 통해 메시지를 다운로드 한 다음 업로드 하면 다른 imap 서버에서 dovecot로 항상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. IMAP를 통해 dovecot에. mail_debug = yes는 dovecot가 우편물을 찾고 있는 곳에 보여주기와 같은 온갖 우편물 관련 디버그 로깅을 가능 하 게 한다. 이 플러그인은 dovecot dict 조회에서 문자열 데이터에 액세스 하기 위한 지원을 추가 합니다. 이 플러그인은 실험적 이며 체 언어에 공급 업체별 확장을 정의 합니다. 이 플러그인은 적극적인 개발을 받고 있으며, 가까운 장래에 크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평가를 위해 주로 간행 된다. 설치 및 사용 지침은 설치 및 README 파일을 참조 하십시오. 이 플러그인에서 제공 하는 확장 기능 (vnd. extdata)은 여기에 설명 되어 있습니다.

모든 IMAP/POP3 서버에서 dsync를 통해 dovecot로 마이그레이션-이것은 기본적으로 메일 시설을 사용 하 여 syslog에 로그 dovecot 현재 모든 마이그레이션을 수행 하는 권장 방법입니다. 당신은 syslog_facility 설정에서 시설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syslog 구성은 종종/etc/syslog.conf 또는/etc/rsyslog * 파일에 있습니다. 로그 파일에 직접 기록 하도록 dovecot를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. dovecot는 강력한 구성 옵션으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는 가장 쉬운 IMAP 서버 중 하나입니다. dovecot는 여러 기존 서버와 호환 되도록 mbox 및 maildir 형식으로 이메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. dovecot는 또한 전자 우편을 저장 하는 곳에로 아주 가동 가능 하다.

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. Bookmark the permalink.

Comments are closed.